•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모델하우스

뉴스

image.png

 

GS건설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성성8지구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는 지하 2층~지상 39층, 8개동 총 110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457가구, 84㎡B 325가구, 84㎡C 322가구다.

성성자이 레이크파크가 조성되는 성성8지구는 대규모 신흥주거타운을 형성하고 있는 천안 성성호수공원 일대에 위치한 도시개발사업이다.

천안 성성호수공원 주변은 성성지구를 비롯해 부대지구, 업성지구, 부성지구 등 도시개발사업이 곳곳에 계획된 상태다. 이들 사업이 모두 마무리될 경우 일대는 향후 약 2만 가구 이상의 규모로 신흥 주거지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는 총 52만8140㎡ 규모(약 16만평)의 성성호수공원이 인접해 있다. 성성호수공원은 생태탐방로를 비롯해 자연관찰교량인 성성물빛누리교 등 휴식과 문화체험이 가능한 친환경 문화공간으로 조성돼 있다. 이와 함께 단지 앞에는 추가로 어린이 공원(계획)도 예정돼 있다.

단지 앞에는 초등학교(계획)가 예정됐고, 호수고등학교(계획)도 인근에 예정돼 있어 자녀의 안심통학권과 우수한 교육환경을 확보하고 있다. 가람중학교(계획)도 개교 예정이다.

교통 인프라도 갖췄다. 번영로, 삼성대로를 통해 1번국도와 천안IC, 경부고속도로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마트 천안서북점, 코스트코 천안점 등 대형마트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천안에서 신흥주거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는 성성호수공원 일대 새 아파트를 기다린 수요자들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라며 "차별화된 설계와 시스템을 통해 성성호수공원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 아파트로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517번지에 내달 중 개관 예정이며, 입주는 오는 2028년 상반기 예정이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